오픈마켓 G마켓(www.gmarket.co.kr)은 크라이슬러코리아의 공식수입자동차 뉴 ‘닷지 다코타’(New DODGE DAKOTA)를 8월3일까지 특별 기획전으로 판매한다. 병행수입업체가 아닌 공식 수입자동차회사의 신차를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이번 기획전에 준비된 뉴 ‘닷지 다코타’는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선보이는 국내 유일의 수입 픽업트럭이다. 동급 최고의 견인 능력과 함께 프론트 범퍼시스템, 차세대 멀티 스테이지 에어백 등을 장착해 뛰어난 안전성을 자랑한다. 또한 화물차로 분류되기 때문에 연간 자동차세가 2만 8500원에 불과한 것도 특징.

구매방법은 기획전 페이지에서 시승 예약권 (19만 9000원)을 구매하는 방식이다. 차량 가격 전액을 즉시 결제할 필요가 없다. 예약권 구매 후 크라이슬러 매장을 방문, ‘닷지 타코타’ 차량을 직접 시승해보고 구매여부를 결정하면 된다. 시승을 한 뒤 구매 하지 않아도 예약금액은 전액 환불된다.

한편 이번 기획전을 통해 차량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36개월 무이자 또는 15% 현금 할인과 함께 프리미엄 자동차 내ㆍ외장 관리 브랜드인 오토테라피의 유리막 코팅 무료 시공도 받을 수 있다. 또한 크라이슬러의 다른 차종인 퍼시피카 또는 듀랑고를 원하는 날짜에 최대 5일간 무료로 렌탈해 주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시승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있다. 시승고객 중 3천명을 선정해 패밀리레스토랑인 토니로마스의 식사권을 1인당 3매씩 증정한다.


저작권자 © 의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