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형 마사이신발 전문제조회사인 대원제화(www.footshop.kr 대표 권오갑)에서는 여름용 마사이 워킹샌달에 이어 가을을 겨냥한 여성전용 마사이 수제신발 (모델명: 메쉬콥비)를 출시했다.

메쉬콥비는 천연소가죽을 바탕으로 화이트와 블랙, 베이직 컬러로 디자인을 수놓은 대원제화의 가을용 신상품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경량화, 착용감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메쉬콥비는 특히 여성들의 다이어트 효과에 탁월하여 종아리 근육의 강화, 힙업효과, 하체강화 및 날씬하고 이상적인 S라인을 가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신발로 천연 소가죽만을 사용하여 국내에서 제조한 토종산 제품이다.

24년간 구두제작에만 매달린 대원제화의 권오갑 대표는 “올바른 직립자세는 관절을 보호하고 각종 골격질환을 예방하고 혈액 순화을 향상시켜 성장기인 분들에게는 키성장판에 충격을 줄여 원할한 성장에 도움이 되며 평발이신 분들에게는 매우 필요한 신발”이라며 “착용감이 강화된 신제품 메쉬콥비는 일반 타제품 보다 30~60% 가벼워 올바른 보행 습관과 좋은 신체 효과를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한다.

운동에 대한 강박 관념과 스트레스를 가질 필요 없이 자연스럽고 즐겁게 마사이 워킹 신발을 신고 걷기만 해도 일상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며 운동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평소 운동시 보다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체험할 수 있다는 것이 마사이 신발의 장점이자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이다.

대원제화의 권오갑 사장은 “한 가정에 대원제화의 제품이 1개 이상 보이는 그날까지 늘 열심히,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는 것을 목표로 고객의 건강을 위한 최고의 신발을 만들겠다”며 “온, 오프라인의 대리점 모집과 해외시장 개척을 통해 마사이 신발의 공급량을 늘리고 시장의 우위 선점을 하겠다”

중국산의 저가공세에 밀려 점점 소멸되고 있는 국내 신발 제조사들의 자존심을 지켜나갈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저작권자 © 의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