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끼리 가족끼리 추억도 나누고, 도심속 제주도 체험의 기회도 잡으세요!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은 자사의 디지털 사진 토털 서비스 아이모리(www.imory.co.kr)에서 최대 구매고객을 선발해 ‘도심속 제주 무료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도전 구매왕’을 비롯해 포토북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3355 모여라’ 등 다채로운 행사를 펼친다고 24일 밝혔다.

‘도전 구매왕’은 8월 10일까지 사진인화 및 각종 포토제품을 구매액 기준으로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 100명을 선정해 도심속 제주 ‘탐라국 유일레저타운’에서 승마를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교습권과 숙박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다.

또 친구나 가족과 포토북을 함께 구매하면 대량 구매 할인에 최대 50%까지 할인되는 쿠폰을 추가로 증정하는 ‘3355 모여라’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동일한 포토북을 3권 구매하면 30%, 5권 구매시 50% 할인쿠폰을 5% 기본 할인에 추가로 더 제공하는 행사로, 휴가철 여행 사진이나 방학 중 단체 활동 등을 기념하는 데 유용하다.

이밖에 휘닉스 테마워터파크 ‘블루캐니언’에서 찍은 사진과 간단한 체험기를 ‘아이모리 포토광장’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휘닉스파크 객실권, 블루캐니언 무료이용권, 아이모리 상품권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서비스 이용 및 행사 참여는 아이모리 홈페이지(www.imory.co.kr)에서 가능하다.

한편, LG데이콤 아이모리는 사진 촬영에서 인화, 다양한 포토제품 제작이 가능한 사진 토털 서비스로, ‘스튜디오 오픈마켓’ 등 기능과 이용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아이모리 시즌2’ 출시 이후 매출이 20% 상승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의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