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덕유사회복지관 감사의 뜻 전달

경기도의회 김광회 문화관광위원장(민주당, 부천3)은 지역사회에 봉사와 나눔을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아 부천 덕유사회복지관(관장 최유호)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아 화제가 되고 있다.

김광회 위원장은 그동안 지역사회의 복지 공동체를 실현하기 위하여 덕유사회복지관에 후원을 지속해 왔음을 물론, 동 복지관의 각종 행사 지원, 자원봉사 등을 실천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최유호 덕유사회복지관장은 󰡒김광회 위원장이 그동안 덕유사회복지관에 깊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복지관 발전에 많은 기여해왔을 뿐만 아니라, 따뜻한 마음으로 후원도 지속해 온 덕택에 어려운 이웃들이 용기와 희망을 갖게 되어 감사패를 수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감사패 수여는 22일 밤 덕유사회복지관 송년회에서 전수되었으며, 이날 송년회에는 이사철 국회의원, 석왕사 총무스님, 자원봉사자, 후원자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김광회 위원장은 󰡒우리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덕유사회복지관을 지원해 왔을 뿐인데 감사를 주어 너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부천 지역사회가 한 가족처럼 서로 돕고 행복이 넘치는 고장으로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부천시 원미구 소재 덕유사회복지관은 󰡒1995년 사회복지법인 대한불교조계종 석왕사 룸비니󰡓가 부천시로부터 위탁을 받아 저소득층 자립지원, 아동․청소년의 건전한 문화창달, 장애인의 사회적응 향상, 노인의 여사활동 지원 등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의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