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와 패밀리를 위한 스페셜 공간&어트랙션
엄마·아빠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힐링스파

【의회신문=곽홍희 기자】올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연인이나 친구, 가족들은 서울 근교에 있는 웅진플레이도시에서 ‘고품격 휴가’를 보내면 어떨까 한다.

웅진플레이도시는 연인이나 친구, 어린이 가족단위를 위한 물놀이 시설이 잘 갖춰져 있기로 국내에서 정평이 나 있기 때문이다.

먼저 올 봄에 새롭게 선보인 ‘스플래시 키즈존’은 바닷속 세상을 테마로 한 스플래시 물놀이 공간이다.

다양한 바다생물을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표현하여 친근감을 더하고 다채로운 원색을 사용하여 어린이들의 창의력발달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꾸며져 있어 어린이들 보다 부모들이 더 선호하고 있다.

물이 뿜어져 나오는 해마와 불가사리는 물론 레인보우 컬러의 스플래시 터널, 키즈 전용 슬라이드, 워터드롭과 버켓까지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어린이들이 물과 함께 자유롭게 놀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채광이 잘 드는 실내 공간에 마련되어 어린이들이 뜨거운 태양광으로 인한 화상을 입을 염려가 없어 안심하고 이용 가능하며 나들이가 어려운 장마 시즌에도 날씨 걱정 없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언제나 어린이들의 인기가 높은 공간은 국내 최대 어린이 케이블 채널 투니버스와 제휴하여 탄생한 ‘투니 플레이존’과 ‘투니 캐릭터존’이다.

투니 플레이존은 약 200여미터 길이의 유수풀과도 연결되어 있다. 부드러운 물결과 함께 구간마다 터널, 폭포 등 색다른 즐거움을 만나볼 수 있는 유수풀과 투니 플레이존은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한껏 자극하는 워터 어드벤처 공간이다.

어린이를 위한 시설만 있는 것은 아니다. 짜릿한 스피드를 즐기는 물놀이 족을 위한 성인용 대형 슬라이드&어트랙션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마치 블랙홀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스릴을 주는 ‘스페이스 볼’과 구불구불 끝없이 이어지는 제브라 슬라이드, 오픈 슬라이드, 바디 슬라이드 등 총 7종의 슬라이드를 이용할 수 있다.

웅진플레이도시의 대표적인 스파공간인 ‘힐링스파(Healing Spa)’도 국내 최고를 자랑한다.

자연광을 맞으며 즐길 수 있는 노천 스파 공간과 날씨에 관계없이 아늑하고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는 실내 스파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천연 원목과 화강석 등 자연 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하여 이용객들이 피부 알러지나 환경 호르몬 등의 걱정 없이 휴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며 아이와 함께하기에도 안전하다.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특급 호텔 스파 못지않은 분위기를 만끽 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자연 그대로의 공기와 하늘을 만끽하며 노천욕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스파는 총 6개의 특색있는 스파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일반 수영장만큼 넓은 공간에서 자유롭게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블루풀을 중심으로 좌측에 위치한 블루스파 1, 2에서는 따뜻한 물에서 제트 수류 마사지를 할 수 있다.

우측에 마련된 ‘한방스파’는 혈액 순환과 면역력 향상에 좋은 한방 성분 입욕제를 넣은 테마스파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놓쳐서는 안 될 필수 스파코스다.

실내 스파는 야외 스파존 보다 탕의 수심을 더 낮게 설계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이용하도록 했다.

곡선 형태의 대형 통유리로 시야를 확보하여 실내지만 야외에 있는 것처럼 시원한 기분으로 스파를 즐길 수 있으며 썬베드존을 넓게 구성하여 이용객의 편리함을 더했다.

웅진플레이도시 스파의 가장 큰 강점은 정통 스파와 더불어 테마 스파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웅진플레이도시에서 만나볼 수 있는 또 하나의 이색 스파 시설은 ‘스파빌’. 스파빌은 독립된 스파 공간에서 연인 또는 가족, 친구들끼리 오붓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스파다.

사용자가 직접 조작 할 수 있는 월풀 욕조에서 자유롭게 물결마사지 또는 입욕을 즐길 수 있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썬베드도 같은 공간안에 마련되어 있다.

올해부터 새롭게 선보인 패밀리 테마룸에서는 어린이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인테리어는 물론 다양한 아쿠아 토이도 제공하고 있어 가족단위 방문객의 인기가 높다.

웅진플레이도시는 매 시즌별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하여 물놀이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즐거움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웅진플레이도시는 서울 도심이나 경기 지역에서 자동차로 30분 거리의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중동IC를 이용하면 된다.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지하철 1호선 부개역이나 7호선 삼산체육관역을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의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