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닭띠, 상대에게 진심을 보여라

▲ 12지신 등불
【의회신문】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5년 8월14일 금요일(음력 7월1일·임술)

▶쥐띠 = 금전에만 여념하지 말고 건강에 신경 써라. 가정이 화목해야 모든 일이 잘 되는 법. 어떠한 유혹이 있어도 결단코 물리쳐라. ㅁ·ㅍ·ㅎ성씨 생각지도 않던 사람이 도움 줄 수 있으니 유대관계를 원활히 하고 겸손한 자세가 요구됨.

▶소띠 = 충분한 경험도 없으면서 허세를 부린다면 자기 자신을 망치는 일. 자신을 돌아보고 반성하면서 단점을 고쳐라.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을 탐내지 마라. 도리어 실속이 없고 심신만 피곤할 뿐이다. 1·3·8월생 어수선한 마음을 정리하라.

▶범띠 = 지금은 어려운 시기라 사소한 일로 형제간에 언쟁이 있을 수 있으니 참는 것이 우선이다. 세월이 지나고 나면 마음을 알게 될 테니 지금은 아무리 바른 말을 해도 인정이 안 된다. 3·5·9월생 마음고생이 많지만 인내하라.

▶토끼띠 = 과거를 생각해 경솔한 행동은 스스로 자제할 것. 서로가 경쟁하는 것보다 협조해 나간다면 대성할 수. 애정은 마음이 흔들려 순간 이탈을 하였다면 원 위치로 돌아가는 것이 자신을 지키는 길이다.

▶용띠 = 아름다운 가정은 서로의 작은 희생 없이는 절대 영위할 수 없다. 지금의 고난이 최악이라 해도 가정이란 굴레는 지워 버릴 수 없는 것. 최선을 다해 하나하나 해결할 때다. 2·8·12월생 인내와 용기 각별히 요구됨.

▶뱀띠 = 아무리 사랑이 좋다지만 분수에 맞지 않는 애정이라면 다시 한 번 생각하라 당신 앞날에 먹구름이 일게 될 듯. ㄱ·ㅅ·ㅇ성씨 북·남쪽에서 기다리는 소식 듣게 되니 사업도 애정도 길일. 먼 길 출타 때 대중교통 이용바람.

▶말띠 = 마음의 공허함은 무엇으로도 메꿀 수 없는 일. 사랑하는 사람과 데이트라도 하면서 마음에 안정을 찾아라. 금전적인 면에야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받을 수 있지만 마음의 병은 돈으로 나을 수 없는 것. 대화의 시간을 갖고 여행을 떠나봄이 어떨까.

▶양띠 = 마음이 흔들리고 왠지 불안한 마음이 편치 않다. 모든 것을 비우고 시야를 넓게 보려 애쓰지만 상대는 멀어지는 느낌이 드는구나. ㅁ·ㅂ·ㅎ성씨는 생각만으로 뜻을 성취할 수 없으니 시간을 두고 정리하라. 1·2·9월생 사업 침체 우려.

▶원숭이띠 =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만족을 느껴라. 아랫사람을 다스리는 데에도 단점을 나타내지 말고 장점을 칭찬해 주는 배려가 필요. 1·4·9월생 남의 일에 내 일 같이 발 벗고 나설 때 당신의 앞날에 더 큰 수확이 기다리고 있다.

▶닭띠 = 말로만 사랑을 표현하기 보다는 진실된 마음을 상대에게 보여라. 기회는 언제나 기다리지 않는 법. 지금 당신의 결심이 필요할 때다. 2·8·11월생 동쪽 사람 잡아라. 당신에게 도움 줄 자다. 현명한 선택을 할 것.

▶개띠 = 진심을 보이면 오히려 이용하려는 것이 사람들이다. 내 마음 같이 친절하게 베풀기만 하다 당하니 너무 믿지 마라. 새로 시작하는 일은 서서히 자리잡아가니 인내로서 부부 화합하여 이뤄나간다면 대성할 수.

▶돼지띠 = 자만심을 버리고 자신의 실력을 한껏 발휘한다면 적은 투자로 소득이 좋은 운이다. 애정은 사랑하는 사람을 원망하는 것은 후회가 따르니 언행조심하고 분별력을 잃지 마라 서쪽사람의 조언을 상기하라.


저작권자 © 의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