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신문】지금까지 잘 참아 왔으니 그동안에 어려웠던 일들이 조금씩 호조를 보인다. 서두르지 말고 세심하게 대처하라. 자신의 답답함을 ㅂ·ㅇ·ㅎ성씨에게 말하며 풀어 버림이 좋겠다고 23일의 쥐띠 운세를 풀이하는 원추.  다음은 띠별 오늘의 운세다.

▶소띠 = 요행을 바라는 것보다는 현재 하고 있는 일에 계획을 차근차근 매진할 때 빛을 볼 수 있을 듯. 1·4·9월은 무모한 생각과 행동은 삼가고 길이 아니면 가지마라. 옳은 주관은 망설임 없는 모습을 보일 때 진가를 발휘한다.

▶범띠 = 밝은 빛이 온 세상을 비추고 새 희망과 희망찬 미래가 보이니 남을 도와도 알아주지 않는다고 서운해 마라. 머지않아 좋은 열매를 맺을 일이 있을 듯. 애정은 사랑하는 사람과는 배필이 못 되고 그 사람에게 연연하면서도 돼지·범·원숭이띠가 인연이 될 듯.

▶토끼띠 = 오늘 할 일을 내일로 미루는 습관을 버리고 기분 나는 대로 일을 처리하지 말 것. 때에 따라서는 자신의 신념을 굽힐 줄 알아야 할 때다. 과욕은 실패의 원인임을 알라. 흰색이나 회색 옷으로 새로운 다짐이 필요한 시기.

▶용띠 = 세상 사 모든 일 뜻한대로 된다면 무슨 걱정이 있겠는가. 지나친 감정표현을 억제하고 실속을 차려야 할 때다. 과로에 주의하고 주위 사람들과 유대관계를 갖는 것이 좋을 듯. ㄱ·ㅅ·ㅊ성씨 힘든 상황일지라도 자식에게 관심을 쏟고 관찰하라.

▶뱀띠 = 지나친 감정 표출은 상대를 위압감에 몰아넣을 수 있으니 표정 짓기 연극이 필요할 때. 새로운 일이 시작되니 마음역시 밝게 갖고 준비할 때다. 경거망동은 삼가고 하던 투자는 그대로 하라. 더 큰 것을 욕심내면 후회하게 될 듯.

▶말띠 = 아랫사람을 소중하게 다스리며 겸손한 태도가 요구된다. 진행하는 일 모두가 순조롭게 이루어지는 호운이다. 그러나 어제의 약속을 늦추면 사업에는 불길한 듯. 남서쪽에 횡재수가 있으니 기회를 잡아라.

▶양띠 = 1·4·9월생 느린 것이 단점이나 항상 착하니 실수 없이 땀 흘린 보람을 맛보게 될 수. 자식의 신병으로 마음고생이 심하니 두 갈래 길에서 고민하는 격. 당신의 건강도 유의하고 두통약을 준비할 것. ㅅ·ㅈ·ㅇ성씨가 도움을 주니 받고 몇배 더 갚아라.

▶원숭이띠 = 뜬구름은 아무도 잡을 수 없는 법. 상대방의 자존심을 생각하고 연인간의 고무줄놀이도 중단하라. 분수를 모르고 경거망동하다가 배필 또한 놓칠 듯. 모든 일은 순리대로 처리함이 좋을 듯. 사랑보다 돈이 중요한가를 다시 한 번 생각할 때다.

▶닭띠 = 자기만의 주장은 손실의 원인이 되니 상대의 의견에 귀 기울여 묵은 것은 과감히 처리하고 새로운 계획으로 이끌어 감이 좋을 듯. 금전은 혼자 관리하는 것보다 여자에게 맡길 때 실수 없이 창고에 쌓는 격. 서로가 서로를 믿는 마음이야 말로 천정배필이 아닌가.

▶개띠 = 일에도 순서가 있는 법. 용기부족으로 결단력이 없어 잘되어 가는 일을 망설이고 있구나. 오늘은 등산이라도 가서 용기를 얻어 내일 하는 일에 착수하라 생각보다 진행이 빠를 것이다. ㄱ·ㅅ·ㅎ성씨가 더욱 길함.

▶돼지띠 = 내일을 위해서 덕을 쌓고 남을 존중해주는 미덕의 자세가 요구된다. 작은 일로 상대를 무시하다 언제, 어디서 도움을 받게 될지는 아무도 모르는 법. 가정의 화목을 제일로 생각하라. 서쪽사람 경쟁자 일 듯.

저작권자 © 의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