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신문】쥐띠는 쥐가 봉황이 되는 운을 맞이하는 격. 직선적이고 까다로운 성격을 버려야 할 때. 2·5·7·9월생 남성은 백지장도 맞들면 가벼운 법. 어려움이 따르긴 하나 주위의 조력으로 극복하겠다. ㄱ·ㄷ·ㅂ·ㅈ성씨 주의해야 할 날. 서쪽에 행운이 있다.

소띠는 ㅂ·ㅇ·ㅊ성씨는 뜻하고 계획했던 힘든 일이 오늘 부로 서둘지 않아도 될 듯. 바쁘다고 바늘허리에 실을 매는 일이 없도록 할 것. 금전운이 있으니 투자도 좋겠다. 단, 1·7·11월생은 꽃이 피다 갑자기 지는 격으로 유념하고 용·뱀·개띠를 가까이 하라.

범띠는 연인과 함께 음식점에서 사 먹는 소라 속에 진주를 얻는 횡재처럼 당신이 뜻하는 일에 큰 의미가 없다고 생각한 일로 더 큰 소득을 얻을 수 있으니 뱀·양·원숭이·돼지띠만 피함이 좋겠고 양·개띠의 협조만 얻으면 당신에게 행운이 따를 듯.

토끼띠는 구설수 있으니 직장 동료와 다투지 마라. 참는 자에게 복이 있음을 알라. 참으면 오히려 도움을 얻겠다. 진실은 통하는 법. 51년생 자식과 의견이 상층 되나 진실하고 솔직하게 대하면 곧 해결되겠다. 2·7·10월생 타인으로 인해 다칠 수 있으니 퇴근 길 조심할 것.

용띠는 아무리 논리적이고 합리화시켜도 틀린 것을 맞다고 우기면 억지밖에 되지 않는다. ㄱ·ㅅ·ㅊ성씨 순간의 자존심이 일을 그르칠 수 있음을 알라. 3·5·12월생 오후에는 주변 사람으로 행운이 있겠고 동업도 길운. 52·64년생 노란색이 힘이 되겠다.

뱀띠는 목적을 위해서 계획 없이 무조건 덤벼들었다가 5·6·9월생은 실망이 크겠다. 뒤로 힘껏 당겨 쏘면 더 멀 리 날아가는 화살처럼 한 걸음 뒤로 물러섰다 전진함이 좋겠다. 다른 사람의 도움은 기대하지 말 것. 남쪽 방향은 피하라. 상처가 크겠다.

말띠는 당신도 충분한 능력이 있으니 가능성을 믿고 도전하라. 타인의 힘만 빌리려는 마음을 버릴 때. 좋은 말도 자꾸 들으면 잔소리로 들리는 법. 언행 조심함이 좋겠다. 8·9·10·11월생 동·북쪽의 귀인을 만날 행운의 방향이다. 성격이 운명을 지배함이 알 것.

양띠는 3·8·11월생 순풍에 돛다니 매사가 풀리고 마음이 평온하다. 보험계·도매업 종사자는 자만에 빠지지 않으면 최고의 운. 자식 능력 밖의 일을 기대하지 마라. 마음의 부담을 주는구나. 애정은 만사대길. 쥐·소·토끼·돼지띠는 마음에 짐만 되어 주는 격.

원숭이띠는 준비도 없이 악산을 등반하는 사람이 길을 잃지 않고 때가 되어 하산하는 격. 뜻한 바가 순조롭게 진행될 징조니 매매건에는 결정하라. 평온한 나날이니 집에 일찍 들어가서 가족과 함께 지내라. 남쪽사람과 일하는 것은 한강에 돌 던지는 격.

닭띠는 메말랐던 땅에 만물이 소생하는 것을 보고 봄이 오는 걸 알 수 있듯이 당신의 운에 잔잔한 단비가 내리는 격이니 사업이 번창할 수. ㅂ·ㅇ·ㅍ성씨의 재능은 가족이 한마음 한뜻이 될 때 빛을 발하니 한층 더 노력하고 화합하라.

개띠는 계획한 일이 뜻대로 안된다고 하여 낙심 마라. 오후엔 좋은 소식이 있겠다. 언쟁의 대립 수 있으니 참을성과 인내를 가져라. 형제간의 도움이 요구되니 쥐·토끼·말띠가 있으면 도움 청하라. 2·3·5·6월생 노란색이 행운의 색.

돼지띠는 한탄만 말고 지혜를 얻어 시선을 넓게 보라. 당신이 찾는 것이 있을 것이다. 노력 없는 결실은 없는 법. 소·용·양·개띠와 화합하면 행운이 따르겠다. 가족이 당신만 바라보고 있음을 잊지 마라. 손가락에 낀 것이 다 보석만은 아님을 알 때다.

 

저작권자 © 의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