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예금통장’이라는 의미를 담은 SC제일은행의 두드림(Do Dream)통장 홍보를 위해 '강릉 경포대에서 7월30일부터 8월3일까지 두드림 통장 섬머 비치 프로모션이 개최되고 있다.

올 3월에 출시된 두드림 통장은 "수수료 면제"와 "연5.1% 금리보장"에 "자유입출금"이 가능한 금융상품으로 수시로 생기는 여유자금을 예치해 뒀다가 필요할 때 찾아 쓰는 개인사업자나 은퇴생활자, 투자처를 정하기 전에 여유자금을 단기간 운용하려는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이다.

SC제일은행은 두드림 통장의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하기 위해 여름철 인파가 많이 몰리는 강릉 경포대에서 해수욕장 내방객을 대상으로 두드림통장 홍보존, SC제일은행 두드림 모바일 은행차량, 두드림 Shooting game , 두드림 비치발리볼 챌린지 , 두드림 파라솔 등을 운영하고 있다.

두드림 파라솔존은 두드림 통장 홍보문구를 새긴 파라솔을 무료로 해수욕장측에 설치를 한 것이고 두드림 Shooting game은 게임을 통해 내방객들에게 비치볼, 두드림파라솔 이용권, 바나나보트 이용권을 제공하고 있어 인기가 높다.

이외에도 모바일 은행차량운영을 통해 내방객의 편의를 제공하며 홍보존에서는 두드림 통장에 대한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금융상품 특성상 일반적인 4대 매체에 의한 광고보다는 고객을 직접 찾아가서 체험할 수 있는 마케팅 방법이 효율적이라는 판단에 해변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는데 예상보다 고객의 반응이 좋다고 행사 담당자인 SC제일은행 한혜정 팀장은 말한다.

행사를 운영하고 있는 이벤트넷 회원사인 플랜웍스 엔터프라이즈(대표 김한석)의 한규희 팀장은 " 행사효과를 높이기 위해 진행요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고 있어 성공적인 결과가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무엇보다 참가하는 내방객들의 반응이 좋아 아주 다행이다"라고 한다.

한 내방객은 " 생각지도 못했던 파라솔을 공짜로 쓸 수 있어 좋았고 아이들도 게임에 참가해 상품도 받아 좋아한다. 두드림 통장에 대해서 몰랐는데 상품은 좋은 듯하다“라고 한다.

8월3일까지 경포대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신청과 참여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의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