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신문】SK플래닛은 자동차 브랜드 BMW MINI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모바일에 모아 한꺼번에 제공하는 브랜드 멤버십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MINI 멤버십'은 BMW그룹 MINI 브랜드의 정보, 혜택, 이벤트 등을 국내 최대 모바일 지갑 서비스 '시럽 월렛'에 담아 고객이 모바일을 통해 브랜드와 편리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하는 무료 서비스다.

시럽 월렛의 MINI 멤버십은 전문가로부터 차량의 핵심 기술 및 디자인, 옵션 등의 설명을 듣고 직접 시승까지 체험할 수 있는 'MINI 지니어스(GENIUS)' 프로그램의 실시간 예약 기능을 최초로 제공한다.

또 차량 모델별 세부 정보와 할인 등의 특가 프로모션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시럽 월렛과 도이치모터스가 제공하는 BMW그룹 MINI의 다양한 이벤트를 쉽게 참여 가능토록 했다.

조경희 SK플래닛 마케팅본부장은 "앞으로 시럽 월렛과 글로벌 탑 브랜드들과의 제휴를 확대해 브랜드 멤버십 플랫폼 역할을 더욱 강화하고, O2O 통합 마케팅 솔루션을 기반으로 고객이 실생활에서 선호하는 브랜드 및 제품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SK플래닛은 7월31일까지 'MINI 멤버십' 출시를 기념해 시럽 월렛 에서 멤버십을 발급 받은 고객에게 BMW그룹 MINI 클럽맨 차량 및 여행용 가방 등을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의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