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생 김천시장, "시민에게 봉사하는 행정을 펼쳐 나갈 것""
박보생 김천시장, "시민에게 봉사하는 행정을 펼쳐 나갈 것""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7.01.17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읍·면·동 시정설명회 개최

▲ 박보생 김천시장
【의회신문】박보생 김천시장은 2017년 정유년 새해를 맞아 17일부터 내달 3일까지 읍·면·동 시정설명회를 가진다.

이번 시정설명회는 시민들에게 민선 4기부터 6기까지 지난 10년의 시정 운영성과와 역점 추진사업, 김천시 미래 비전을 제시하고 지역 현안과 불편사항을 직접 듣고 시정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90여 분 동안 진행된 시정설명회에서 박보생 김천시장은 "지난해 사드배치 문제와 최순실 국정농단 사건, AI 확산 등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 시가 큰 발전을 이룰 수 있었던 것은 시민 여러분의 지혜와 도움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며 "앞으로 더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시민에게 봉사하는 행정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했다.

아울러 주민들의 건의사항에 대해서도 하나하나 빠짐없이 진솔한 대화를 이어갔으며 건설안전국장, 농업기술센터소장 등 관계 공무원을 배석시켜 부족한 부분에 대해 충분한 설명을 하는 등 어느 때보다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읍면동 시정설명회 일정은 ▲1월 17일 자산동, 양금동, 평화남산동 ▲1월 18일 대곡동, 대신동, 어모면 ▲1월 20일 구성면, 조마면, 감천면 ▲1월 24일 아포읍, 개령면, 감문면 ▲1월 31일 농소면, 남면 ▲2월 1일 율곡동, 지좌동 ▲2월 2일 증산면, 대덕면, 지례면 ▲2월 3일 부항면, 대항면, 봉산면 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