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 명절 기간 나의 운세
【의회신문】27일부터 시작되는 설 명절 기간 중 재미로 풀어보는 '나의 운세' 풀이를 확인해 보자.

쥐띠는 자기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때가 왔다. 봄에 뿌린 자만이 가을을 기다리며 희망을 갖는다. 노력도 없이 큰 수확을 바라는 것은 잘못된 생각임을 알라. ㅅ, ㅇ, ㅍ성씨 부부 말다툼에 형제간 눈치 보일 듯하니 자제 요함. 형제 도움 행운 있을 듯.

소띠는 시기적으로 고전할지라도 최선을 다하며 인내할 때 좋은 결과 있겠다.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말고 정당하게 처신하라. 2, 5, 10월생 불륜이라 생각되면 냉정히 끊고 가정을 지킬 때 사업도 서서히 풀릴 듯. ㄱ, ㅍ, ㅎ성씨 자신감이 최우선임을 알라.

호랑이띠는 마음이 두 곳에 있으니 한 가지 일도 제대로 이루지 못하고 중도에서 방황하는 수다. 말로 명령해서 통솔할 때와 사회라는 정글에서 머리로 싸우는 것은 다르다. ㄱ, ㅂ, ㅇ성씨 이제 지혜를 모아 쌓아 올릴 것. 2, 6, 9월생 최선만이 나의 길임을 알라.

토끼띠는 법을 다루는 사람은 판단을 정확히 하여 억울함이 없도록 하라. 말 한 마디 잘못으로 평생 후회하며 살아갈 수. 1, 3, 7월생 가정은 천국임을 알라. 어려운 여성은 가정이 화목해야만 자녀의 이탈을 막을 수 있고 본인의 건강 또한 지킬 수 있다.

용띠는 계절적으로 어려울지라도 조금만 참으면 좋은 결과 있겠다. 5, 9, 10월생 있는 것 없는 것 다 쏟아서 시작했으니 힘써 노력하면 좋은 성과 있을 듯. ㄴ, ㅅ, ㅊ성씨 다른 사람에게 유혹 당하는 것은 마음과 금전 때문. 지혜롭게 대처하라.

뱀띠는 재주가 많다 보면 자기 꾀에 넘어갈 염려 있다. ㄱ, ㄴ, ㅈ, ㅎ성씨 연상이나 연하의 유혹에 넘어가 평생 후회할 수. 4, 5, 9월생 사업이나 직장에서는 좋은 평이 들리지만 애정에는 갈등이 많겠다. 서, 북쪽 사람 만남이 좋을 듯. 검정색은 삼가.

말띠는 장난 삼아 몇 자 적은 문서가 법적인 효력을 발생하여 문제를 일으킬 수 있겠다. 3, 6, 8월생 무슨 일이든 다시한번 생각하는 여유를 가져라. ㄱ, ㅂ, ㅇ성씨 별거도 오래 하면 이혼한 것과 같다. 마음을 비우고 대화로써 화합함이 좋을 듯.

양띠는 모든 일은 출발이 중요하다. ㅂ, ㅅ,ㅇ성씨 필요 이상으로 많은 사람을 끌어들이면 복잡해지니 과감하게 시작한 일 자신감으로 추진하면 성공할 수. 친구 사정 봐주다가 가정에 누를 끼치니 자중함이 좋겠다. 3, 7, 11월생 준 것 속 썩는다.

원숭이띠는 확장하는 것보다 현재대로 고수하는 것이 안전한 편이다. 혼사문제는 믿고 방심하다가 차 떠나고 손드는 격. 흔들리는 마음을 슬기롭게 다스림이 좋겠다. 사랑은 언제나 진실된 표현이 필요할 때. 3, 9, 11월생 부부는 상대를 위해 주는 아량을 가져라.

닭띠는 본의 아니게 타인으로 인해서 자신이 피해를 볼 수 있으니 무슨 일이든지 심사숙고해서 처신하라. ㄱ, ㅅ, ㅊ성씨 수하의 사람으로 인해 구설이 들리니 마음 상할 수. 모든 사물을 긍정적으로 보면 세상에는 참 재미있는 일 많다. 답답함을 동쪽 사람에게 풀어라.

개띠는 지나친 경쟁의식은 서로 간에 피해만 보게 한다. 양보하면서 순리대로 처신해야 한다. ㄴ, ㅂ, ㅊ성씨 여자가 있거나 기혼임을 알면서도 문제가 길어지면 감당하기 힘겨운 일이 생길 수. 꼬리가 길면 잡히는 격이다. 1, 5, 9월생 항상 언행 조심.

돼지띠는 영리한 두뇌로 무엇이든지 소화할 수 있는 능력은 있지만 결단성 부족으로 중단하는 수가 많다. 남들이 보기에는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부부라고들 하지만 아픈 속 누가 알아주랴. 2, 7, 11월생 부부 화합만이 가정을 지키는 길임을 알라. 파란색이 길.

자료제공 : 구삼원 원장 


저작권자 © 의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