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추의 '오늘의 운세'
【의회신문】쥐띠= 생각한 일이 늦어진다고 급하게 서둘면 안 된다. ㅂ, ㅇ, ㅈ, ㅍ성씨 산 말고 계곡에서 물을 찾아라. 물소리가 들리는 남, 동쪽이 길한 방향이다. 1, 2, 7, 9월생이 마음을 풀어 줄 것이다. 뱀, 원숭이, 돼지띠와 함께 하라. 행운이 있을 듯.

소띠= 자본이 없어 고전하고 있지만 기회가 주어진다면 과감히 추진하라. ㄴ, ㅅ, ㅌ성씨 지금의 진실과 재능이라면 분명 빛을 볼 수 있겠다. 그러나 탐욕이나 야심이 숨어 있다면 스스로 멸망을 초래하는 것임을 알라. 2, 9, 10월생 이성을 조심.

범띠= 자신의 직분에 책임을 져야 할 때이다. 3, 6, 7월생 사랑하는 자를 진실로 대할 때 그 사람에게서 멋진 지혜를 얻는다. 당신에게 활력소가 된다. ㅅ, ㅇ, ㅎ성씨 여유 있는 사랑이 더욱 정열적이 될 때 매사 순조롭겠다. 동쪽이 대길.

토끼띠= 주변이 다소 어수선하더라도 침착하게 자신의 일에만 몰두하는 것이 좋겠다. 2, 7, 11월생 능력을 한껏 발휘하니 직장이나 가정에 태양이 비추는구나. ㅇ, ㅈ, ㅎ성씨 투기는 금물. 남의 말 따르지 마라. 미혼자는 퇴근길 한눈 팔지 말 것.

용띠= 계약 문제는 쉽게 이루어지지 않을 듯. 사랑은 한층 더 싹트겠다. 1, 2, 7, 10월생 부정한 애정이라면 파산으로 치닫을 것이니 빨리 정리하라. ㄴ, ㅅ, ㅂ성씨에게 행운이 올 듯. 본인에게 충고하는 자라면 귀인이라는 것을 염두에 둘 것. 구설 조심.

뱀띠= 경쟁보다는 협조가 필요할 때이다. ㅅ, ㅇ, ㅈ성씨 남의 것만 탐내지 말고 상부상조함이 어떨까. 2, 3, 12월생 남, 서쪽 사람의 달콤한 말에 속지 말고 주관대로 일 처리하여 자기 위치를 확보하라. 쥐, 닭띠가 신경 쓰이는구나. 녹색이 길조.

말띠= 자기 임무에 오직 전진하는 자세가 필요한 시기. ㅂ, ㅇ, ㅈ, ㅎ성씨 뜬소문에 동요하지 말고 소신대로 처신하라. 사업 구상은 좋으나 우선 믿는 마음으로 상대를 이해하고 조금 양보하는 자세가 더 큰 이익을 가져온다. 3, 5, 11월생 행운을 잡아라.

양띠= 남을 먼저 생각할 줄 아는 마음이 복을 부른다. 허황된 욕심보다는 더욱더 노력하는 자세가 요구됨. ㄱ, ㅈ, ㅍ성씨 지금 있는 곳을 떠난다고 문제가 해결될 줄 알지만 더 큰 문제를 만드는 격. 차분히 해결책을 찾아라. 7, 8, 9월생 흰색이 힘을 줌.

원숭이띠= 끈질긴 인내와 지혜로 대처할 때이다. 주위사람들과 상부상조한다면 좋은 성과 있을 듯. 직장 다니는 여성은 집안 살림 뒷전으로 미루다간 정이 좋은 부부라도 사이가 멀어질 듯. 3, 5, 9월생 적극적인 애정 표현이 필요할 때.

닭띠= 그 동안의 수고가 결실을 맺는 시기다. 단호한 의지가 필요할 때. ㅂ, ㅅ, ㅇ성씨 뿌린 것들을 수확할 시간이 아직은 아니지만 남자가 하는 일은 순조롭다. 여자가 하는 일은 초조할뿐이구나. 미혼 3, 4, 12월생 검정색 길조. 밤길 운전 조심할 것.

개띠= 아무리 어려운 일이라도 마다하지 않고 혼자서 해낼 수 있는 대단한 용기도 있지만 한번 좌절하면 절망에 빠질 때가 많은 사람이다. 1, 7, 12월생 지금의 생활이 최악이라 생각 말고 자신을 위해서 과감하게 처신하라. 어업, 광업, 의류업 종사자는 더욱 노력 요망.

돼지띠= ㄴ, ㅇ, ㅊ성씨 차차 어둠이 걷히고 새로운 일들이 생길 수. 희망을 가지고 매진하면 반드시 좋은 성과 나타난다. 2, 8, 11월생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읽어주는 자세가 필요할 때다. 끝까지 최선을 다하여 마음을 전하라.


저작권자 © 의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