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정부관광청, 창이공항그룹과 호주 캠페인 진행

▲ 싱가포르항공은 호주정부관광청, 창이공항그룹과 함께 7일부터 3월 31일까지 호주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싱가포르항공)
【의회신문】싱가포르항공은 호주정부관광청, 창이공항그룹과 함께 7일부터 3월 31일까지 호주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싱가포르항공은 자회사인 실크에어(SilkAir)와 공동으로 호주 지역 8개 노선의 비즈니스, 프리미엄 이코노미 및 이코노미 클래스 특별 요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행 기간은 7일부터 9월 30일로 요금은 호주 8개 도시 및 클래스별로 상이하다.

이코노미 클래스 기준으로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퍼스, 애들레이드, 캔버라, 다윈, 케언스 행은 세금을 포함한 왕복 항공권이 899,400원이며 비즈니스 클래스는 2,775,500원이다.

시드니와 멜버른행은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를 1,794,4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어 좌석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싱가포르를 경유하는 모든 고객에게 20 싱가포르달러(1만 6천원 상당)의 ‘창이달러 바우처’를 제공한다. 창이달러 바우처는 창이공항 내 환승 터미널에 위치한 상점에서 식사, 쇼핑 또는 제2, 3 앰배서더 환승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버진 오스트레일리아(Virgin Australia)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울루루(에어즈 록), 브룸, 해밀튼 아일랜드, 호바트 등 총 47개의 목적지를 운항해 호주의 다양하고 아름다운 장소를 경험할 수 있다.

항공권 예약 및 창이달러 바우처 제공 등 자세한 사항은 싱가포르항공 예약과 또는 싱가포르항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의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