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럭셔리패키지·제주명품요트패키지 등 2종 선정

▲ 지난 9일 서울 프레지던트호텔 슈벨트홀에서 국제드림항공여행사 박진호 대표가 우수여행상품 인증서를 수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의회신문】 국제드림항공여행사(대표 박진호)의 ‘제주럭셔리패키지·제주명품요트패키지’ 등 2종의 여행상품이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한국여행업협회가 주관하는 ‘2017/2018 우수여행상품’으로 선정돼 지난 9일 인증서를 수여 받았다.

이날 한국여행업협회는 서울 중구 소재 프레지던트호텔 슈벨트홀에서 우수여행상품 선정 증서 수여식을 갖고 국제드림항공여행사 등 수상업체에 인증서를 수여했다.

한국여행업협회는 국내,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등 3개 부문으로 나누어 건전한 여행시장 환경조성과 양질의 상품으로 소비자가 안심하고 믿고 여행할 수 있는 우수여행상품을 선정해 매년 시상하고 있다.

사진제공 중국동포신문

이날 우수여행상품에 선정된 국제드림항공여행사 박진호 사장은 "중국동포들이 국제드림항공을 사랑해주신 덕분이며 많은 여행사들이 본 상품을 신뢰하고 믿어주셔서 감사드린다." 라며 "타국 한국에서 고생하시는 동포를 위해 더 좋은 상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국제드림항공여행사는 이번 우수여행상품 선정에서 내국인 여행 제주럭셔리패키지 상품과 제주명품요트패키지 등 2종의 상품을 선정 받아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여행업협회의 우수여행상품 선정으로 국제드림항공여행사는 인증마크를 사용 할 수 있어 국내여행상품의 경우 내·외국인에게 여행상품을 홍보할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저작권자 © 의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