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학생들에게 매학기 2,000만원 장학금 전달

【의회신문】 한국부동산개발협회와 문주장학재단은 17일 10시 30분 한양대학교 백남학술정보관에서 한양대학교 도시대학원 및 부동산융합대학원 석·박사과정의 어려운 재학생들을 위하여 2천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또한 지난 2월 22일에는 매학기 2천만원의 장학금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상호 협력도모 및 도시 및 부동산분야의 정보교육을 위한 협정서를 체결하였으며,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이번 장학금 전달은 도시 및 부동산 분야에서 전문성이 뛰어난 인재들을 발굴·육성하는데에 기여할 것이라 기대되어지며, 보다 많은 업계와 관련 학계와의 교류가 활발하게 이루어 질수 있는 본보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날 전달식에는 신민철 한국부동산개발협회 교육윤리위원장, 김홍배 한양대학교 부동산융합대학원장 등 많은 관계자가 참석했다.

신민철 위원장은 "장학금을 받는 학생들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도시창조자, 디벨로퍼 등으로 잘 성장하여 국가발전에 기여해 주길 바라며, 더 많은 어려운 이들에게 온정을 베푸는 아름다운 선순환의 씨앗이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한국부동산개발협회는 '부동산개발업의 관리 및 육성에 관한 법률' 제29조에 근거해 설립된 법정단체로 우리나라 부동산개발업체를 대표하고 있으며,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사전교육 및 각종 학술 세미나 등을 통해 업계 및 관계자들의 교육 및 교류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의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