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성교육신문 제2기 학생기자들이 위촉장을 수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2기 학생기자 : 김주안(길음중), 김형찬(서라벌고), 이가은(장성중), 이민영(안곡중), 이세영(안곡초), 이지유(저동중), 이창현(신창중), 지민제(신일중), 전태현(길음중), 정형경(신일중), 한수연(천천중))

【한국인성교육신문=김예원 학생기자】 한국학생인성교육진흥원(원장 김대의)은 22일 서울 중구 소재 한국관광공사빌딩 CKL 11층에서 제2기 학생기자 위촉식을 개최했다.

지난해 12월 제1기 학생기자 위촉식에 이어 제2기 학생기자들의 위촉식에도 제1기와 제2기 학생기자 및 학부모, 교육진흥원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격려의 말과 학생기자로서 해야 할 일 등을 자세히 소개했다.

김대의 원장은 "학생기자로서 성실히 활동해주기를 바란다" 며 환영의 말씀을 전했고, 위촉식에 참가한 제1기 학생기자 대표는 "기사작성이 처음에는 낯설고 어렵게 느껴질 수 있지만 열심히 활동하면서 더 멋진 기사를 작성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사)한국학생인성교육진흥원 편윤배 부원장이 제2기 학생기자들을 대상으로 기자로서의 역할을 설명하고 있다.

이날 제2기 학생기자들은 위촉장을 수여 받으며 학생기자로서의 길에 한 발짝 더 다가가게 되었다.

한국인성교육신문 제1기 학생기자 및 제2기 학생기자 그리고 학부모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편, 제2기 학생기자는 김주안(길음중), 김형찬(서라벌고), 이가은(장성중), 이민영(안곡중), 이세영(안곡초), 이지유(저동중), 이창현(신창중), 지민제(발산중), 전태현(길음중), 정형경(신일중), 최준혁(수일중), 한수연(천천중) 등 12명이 위촉되었다.

 

저작권자 © 의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