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대 부동산 최고경영자과정(AMP) 제5기 학생모집

신한대학교 평생교육원 부동산최고경영자과정 김하연 교수가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의회신문】 신한대학교 평생교육원은 부동산최고경영자과정 신입생을 연중 수시 모집한다. 본 과정은 미래를 위한 경영발전에 끊임없이 노력하는 차세대 글로벌 CEO를 양성하기 위해 전문성을 갖춘 교수진과 함께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새로운 부동산지식의 정리와 습득은 물론 지역 인적네트워크를 중심으로 하여 수강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다음은 본 과정을 맡아 교육을 총괄하는 김하연 주임교수의 인터뷰 내용이다.

- 본 교육과정은 어떻게 운영되나

새로운 부동산 지식의 정리와 습득은 물론 경기북부의 지역적 인적 네트워크의 중심에서 융합적이고 복합적인 부동산 자산관리와 재테크 중개기법에 대한 실무와 실습을 병행하여 자산관리 및 재테크 중개기법 능력 등을 높일 수 있는 최상의 교육 프로그램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지역거점 네트워크의 연계로 지금까지 본 과정을 수료한 많은 수료생들은 인적·지역적 네트워크의 결합으로 부동산 관련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 본 과정을 개설하게 된 동기는

통일 및 급변하는 시대와 미래에 대비하여 통찰력과 창조적이고 획기적인 부동산개발 및 자산관리와 중개기법의 능력을 융합적 이고 복합적으로 높일 수 있는 실전학습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특히 부동산에 종사하는 공인중개사들의 재교육 및 체계적인 실무교육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본 과정의 커리큘럼은 어떻게 진행되나

신한대학교 부동산 최고경영자과정(AMP)은 총 14주 강의로 진행한다. 먼저 1주차는 입학식 및 ‘중개업법령 및 판례 와 중개실무’를 중심으로 교육이 이루어지고 2주차와 3주차는 ‘경매실무1’, ‘경매실무2’를 강의한다. 매주별 ‘NPL실무’, ‘절세 및 세테크 실무’, ‘부동산투자 및 재테크실무’, ‘신재생에너지와 중개기법실무’, ‘부동산사고사례 및 예방실무’, ‘부동산자산관리 사례 및 실무’, ‘토지수용 실무’, ‘재건축과 재개발 실무’, ‘부동산경영 및 중개기법’, ‘부동산개발 사례및 실무’ 등의 교육과정을 마치면 14주차에 수료식을 끝으로 모든 과정을 마치게 된다.

- 교육기간과 시간은 어떻게 되나

먼저 교육기간은 오는 9월 1일부터 12월 11일까지이다. 강의시간은 매주 화용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2시간 동안 평생교육원(인수관) 세미나실에서 진행된다.

- 입학 절차는 어떻게 되나

신한대학교 평생교육원에 응시원서를 작성하여 방문접수, 전화접수 및 팩스접수 등 모두 가능하다. 본 과정의 수강료는 920,000원 이다.

신한대학교 평생교육원 부동산최고경영자과정 김하연 교수가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 부동산 최고경영자과정의 교육대상은

본 교육과정은 부동산 관련분야 종사자들에 국한되지 않고 다음과 같이 다양한 분야의 경력자들이 수강신청을 하고 있다. 일반인, 사업체 CEO, 부동산 관련 업종에 종사하시는 분, 금융계통 종사자, 공인중개사, 행정사, 법원경매로 재산증식 하실 분, 법무사, 변호사, 세무사, 부동산컨설팅 등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교육을 받고 있다.

- 본 과정을 이수하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나

먼저 △신한대학교 총장 명의 수료증 수여, △주임교수 명의 경매수료증 수여, △수료 후 신한대학교 총동문회원, △1회만 등록해도 부동산 최고과정 특강 평생무료, △수료 후 대학 및 대학원 등 무시험 특별전형 추천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아울러 신한대 부동산 최고경영자과정은 항상 문이 열려 있으며 9월 초 개강 예정인 제5기 학생모집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저작권자 © 의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