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송종국FC, 유소년축구교실 연다
서울시-송종국FC, 유소년축구교실 연다
  • 정남철 기자
  • 승인 2015.04.03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종국FC 잠실점
【의회신문】서울시체육시설관리사업소는 4월부터 송종국FC와 공동으로 잠실종합운동장 풋살경기장에서 어린이, 청소년 대상 유소년축구교실을 운영한다.

서울시체육시설관리사업소는 지난 달 24일 송종국FC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오는 2018년 3월까지 3년 간 유소년축구교실을 공동 운영하기로 약속했다.

축구교실과 함께, 축구에 재능이 있지만 비용 부담 등 이유로 제대로 된 교육을 받기 어려웠던 소외계층 유소년들에게 축구를 가르쳐주는 '희망축구 재능나눔' 프로그램도 4월 말부터 10월 말까지 운영한다.

협약에 따라 사업소는 체육시설 운영조례에 근거해 풋살경기장, 사무실 등 시설을 제공하고, 운영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을 관리한다. 송종국FC는 회원모집, 강습 등 현장 운영을 총괄 진행한다.

축구교실은 1개월에 4회 수업이 진행되며 수강료는 7만원이다. 축구교실에 참여하고 싶은 어린이, 청소년은 송종국FC 홈페이지를 참고 하면 된다.

이구석 서울시체육시설관리사업소장은 “이번에 송종국FC와 공동 운영하는 유소년축구교실을 통해 서울의 어린이, 청소년들이 건강은 물론 서로 배려하고 협동하는 마음도 키워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며 “특히 재능은 많지만 형편이 어려운 아이들이 축구장에 나와 마음껏 꿈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희망축구 재능기부'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