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철도 패스, 3월 29일까지 한시적 신년 프로모션 실시

▲ 레일유럽이 유레일 등 인기 패스 상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제공 레일유럽)
【의회신문】유럽 철도 상품 글로벌 배급사 레일유럽이 3월 29일까지 한시적으로 신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인기 패스 상품인 유레일 상품을 필두로 독일 철도 패스 상품 등을 다양한 혜택 및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유레일 패스의 경우 각 패스에 따라 1일부터 최대 5일까지 무료 이용일이 주어진다. 프로모션 대상은 28개국 국철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유레일 글로벌 패스부터 원하는 국가만 조합해 사용할 수 있는 1/2/3/4 개국 셀렉트 패스 모두 해당된다.

글로벌 유레일 패스를 1개월 연속 사용 패스로 구매할 경우 유효기간은 종전 1개월에서 5일이 연장돼 한층 여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에 구입하는 유레일 패스 상품 모두 이용일 11개월 이전부터 구매 가능해 올해 유럽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자 대부분이 혜택을 볼 수 있다.

올해로 마틴 루터의 종교개혁 500주년을 맞아 전역에서 행사를 준비하는 독일 역시 여행객들을 위해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독일 패스는 연속 및 선택 사용 7/10/15일 이용 패스를 최대 20%까지 할인한다. 연속 및 선택 사용 5일 이용 패스는 10% 할인이 적용된다.

레일유럽 신복주 소장은 “유레일 패스의 경우 구매 후 이용 시기까지 11개월 여유가 있기 때문에 올해 유럽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지금이 적기다”며 “프로모션 상품은 파격적인 혜택만큼 교환과 환불이 안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미리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레일유럽 웹사이트 혹은 가까운 유럽 전문 여행사에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