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호 의원, 제21대 총선 출마선언
이용호 의원, 제21대 총선 출마선언
  • 이익준 기자
  • 승인 2020.02.18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년의 성과, 더 나은 4년으로 완성하겠다”
이용호 의원(전북 남원·임실·순창)예비후보 출마선언
이용호 의원(전북 남원·임실·순창)예비후보 출마선언

지역을 위해 제대로 일하고, 말이 아닌 실천으로 성과를 이뤄내는 ‘일 잘하는 사람’을 뽑아야 합니다. 한 번 더 저에게 기회를 주신다면, 재선 국회의원이 되어 지난 4년의 성과를 확실히 마무리 짓고, 더 나은 4년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사랑하는 남원, 임실, 순창 주민 여러분!

우리 사회 양극화가 심각합니다. 경제는 저성장의 늪에서 헤어나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1% 부유층 금고와 대기업 창고는 가득한데, 서민들은 취업, 주거, 고용, 건강, 노후 걱정만 늘어납니다.

‘抑强扶弱(억강부약), 강자(强者)를 누르고 약자(弱者)를 돕는다.’ 이 말이야말로 제가 추구하는 정치입니다. 힘 있는 사람에게 엄격하고, 힘없는 사람에게 관대한 나라, 어려운 사람에게 진심 어린 위로와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사회를 만드는 일에 미력이나마 제 역할을 하겠습니다.

저는 언제나 소신을 지키며 살아왔습니다. 기자, 공직자, 건설회사 CEO, 국회의원으로 생활한 수십년 동안 단 한 번도 부정부패나 비리에 연루된 적이 없습니다. 스캔들로 구설수에 오른 적도 없습니다. 아닌 건 아니라고 말하고, 유혹을 단칼에 뿌리치는 소신을 지켰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권력과 자본의 눈치를 보지 않고 ‘할 말은 하는 소신있는 정치인’이 되겠습니다. 정치싸움으로 큰소리치는 국회의원이 아니라 국민의 목소리를 대신해 크게 외칠 줄 아는 그런 진짜 강한 사람, 제대로 일하는 국회의원이 되겠습니다.

여러분이 당당하게 자랑할 수 있는 지역의 대표일꾼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