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윈텍에서 화도사랑 지역발전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에는 주식회사 윈텍 박윤종 대표, 화도사랑 신진영 회장 등이 참석했다.

(주)윈텍 박윤종 대표 화도사랑 신진영 회장
(주)윈텍 박윤종 대표 화도사랑 신진영 회장

이날 전달한 후원금은 중고교 장학금 전달, 불우이웃돕기, 지역발전 등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박윤종 대표는 이 자리에서 ‘항상 지역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앞장서는 화도사랑에 고마움을 느끼고 있다’면서 ‘특히 최근 6호선 원안 추진을 위해 제일 앞장서줘 고마운 마음에 후원금 전달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신진영 회장은 ‘화도, 수동지역은 6호선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지역 현안이 산재되어있다’며 ‘항상 지역발전을 위해 앞장서는 화도사랑이 되겠다.’ 고 전했다.

이어 ‘흔쾌히 후원금을 기부해준 (주) 윈텍 박윤종 대표에게 감사드린다.’고 (주)윈텍 박윤종 대표를 향한 감사를 표했다.

수동면에 위치한 (주)윈텍은 국내최초 무소음냉장고, 소형 와인셀러, 바이오 스마트락을 출시한 객실소형가전 및 빌트인 가전의 전문 기업이며, 박윤종 대표는 송천기업인회 회장도 겸하고 있다. (주)윈텍은 최근 수동축구회에도 지역 축구 발전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한편, 화도사랑은 지난 2006년에 개설된 7만 4천명의 회원을 보유한 남양주 대표 커뮤니티로, 결연가정 기부와 관내 중고등학교 장학금 전달, 각종 지역현안에 앞장서는 등 지역 대표 커뮤니티로써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의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