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 짧은 올해 한가위, 고향 부모님과 친구들의 반가운 얼굴이 떠오르지만 14시간('07년 한가위, 서울 부산 평균)이나 걸리는 귀성길을 생각하면 엄두가 나지 않는다. 고물가로 주름진 가계에 작년 한가위에 비해 20%이상 오른 기름값은 더욱 귀성길을 망설이게 한다.

이런 귀성길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삼성카드(대표이사 유석렬)가 귀성버스 100대를 준비해 총 4,000명에게 무료 귀향길을 지원하는 "삼성카드 고향가는 해피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5일부터 8월 20일까지 16일 동안 10만원(일시불 및 할부) 이상 이용한 삼성카드 회원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삼성카드 홈페이지 (www.samsungcard.co.kr) "삼성카드 고향가는 해피버스" 이벤트란에서 신청하면 되고, 추첨을 통해 동반자를 포함(총 4명)한 4,000명에게 무료탑승 혜택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008년 8월 26일 이벤트 당첨자란에 공지하고, 당첨자에게는 27일 문자 메시지 및 전화를 통해 연락드린다.

해피버스는 부산, 광주, 대구, 강릉, 대전, 구미, 포항, 울산, 진주, 전주, 목포, 순천 등 12개 도시를 왕복하며, 출발은 9월 12일, 귀경은 9월 15일로 출발장소와 도착장소는 홈페이지(www.samsungcard.co.kr)에 게시된다.
해피버스 이용 고객들에게는 최대 5천만원 상당의 여행자 보험을 무료로 가입해 드린다.

행사를 준비한 삼성카드 마케팅 기획팀 위수복 팀장은 "짧은 연휴기간으로 극도의 정체가 예상되는 한가위에 고객들의 운전 부담도 덜고 가계의 유류비 부담도 덜어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하고, "이외에도 더욱 알뜰하고 풍성한 한가위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