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HR 컨설팅 기업 휴먼컨설팅그룹(대표 박재현, www.e-hcg.com, 이하 HCG)은 오는 9월 4일 ‘글로벌 인재경영을 위한 통합 인사시스템’ 이란 주제로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글로벌화 되어가는 기업들의 경영환경과 이에 따른 인사담당자들의 요구와 세계로 진출하는 기업 경영환경 속에서 중시되는 인재경영 전략과 이를 위한 지원도구인 e-HR솔루션- 휴넬(hunel/ www.hunel.co.kr) 을 소개하며, 실제로 적용된 구축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Global HR Capability 개발을 위한 요건’이란 주제로 Global HR전략 수립의 기본적인 관점과 선진 사례에서 보는 핵심 이슈들, Global HR의 역할을 첫 세션으로 그룹 환경하의 글로벌 비즈니스와 인재육성을 위한 솔루션 hunel 2.0이 소개되며, 이후 그룹사 통합(Integration)차원의 일진그룹 구축사례와 글로벌 다국적 기업의 e-HR 시스템인 미래에셋의 구축사례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9월 4일 오후 2시부터 약 4시간 동안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B1 로즈룸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HCG 웹사이트(www.e-hcg.com)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의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