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락식혜, 어벤져스: 앤드게임 개봉과 함께 스폐셜 광고 화제 - 어벤져스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영화 가 개봉 하루만에 132만 관객을 동원하며 네티즌들 사이에 큰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개봉 삼일째인 오늘 극장가를 찾은 관객들에게 영화 시작 전 특별한 광고 한 편이 화제가 되고 있다. 어벤져스 한정판 ‘비락식혜’ 광고가 그 주인공이다.과거 김보성의 ‘의리’ 광고로 네티즌들 사이에 큰 인기를 끈 팔도 비락식혜가 이번 개봉에 맞춰 선보인
쌍용자동차가 "국내 준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슬로건을 앞세우며 '뷰티풀 코란도'를 출시했다. 최종식 쌍용자동차 대표이사 사장은 "연 10만대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는 계획을 밝혔다. 쌍용차는 26일 오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출시 행사를 열고 뷰티풀 코란도의 내·외관과 성능을 공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전국 쌍용차 전시장은 이날부터 계약을 시작하고, 차량 인도는 다음달 초 연휴 이후부터 진행될 예정이다.이날 행사에 참석한 최 사장은 "지난해 쌍용차는 '티볼리'와 '렉스턴' 등 주력모델들
문화체육관광부와 (재)한국방문위원회는 17일 오전 서울 청계광장 웰컴센터에서 43일간의 관광축제 '2019 코리아그랜드세일'의 막을 올렸다. '친절로 맞이하는 코리아그랜드세일'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개막식에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위원회를 비롯,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한국스마트카드, 한국관광협회중앙회 등 코리아그랜드세일 참여사 관계자와 외국인 관광객, 관광접점 종사자 미소국가대표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참석자들은 개막 세리모니와 친절다짐퍼포먼스, 환대캠페인 등을 진행하며 '2019 코리아그랜드세일'의 시
현대자동차가 1700대의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을 국내에 배정하여 23일부터 판매에 들어간다.코나 아이언맨 에디션은 글로벌엔터테인먼트 마블사와 2년에 걸친 협업으로 세계 최초 마블 캐릭터 적용 양산차로, 아이언맨 팬은 물론 보다 독특하고 강인한 느낌의 SUV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제작되었다.오는 15일부터 27일까지 스타필드 코엑스 메가박스 앞 광장에서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 차량 전시와 함께 영화속 히어로처럼 연출할 수 있는 타임 슬라이스 사진 촬영 행사를 진행한다.
KBS교향악단(사장 박정옥)이 62년 만에 처음으로 세계 최고의 클래식 레이블로 꼽히는 도이치 그라모폰(DG)의 레이블을 달고 음반을 발매했다.이 음반은 지난 5월 25일~26일 예술의전당과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 ‘KBS교향악단 제728회 정기연주회’에서 음악감독 요엘 레비의 지휘로 ‘말러 교향곡 제9번’을 실황 녹음한 것이다.말러 스페셜 리스트로 정평이 난 요엘 레비는 “이틀 동안 이어지는 강도 높은 녹음 작업이었지만, 특히 단원들이 너무나 아름다운 연주를 해주었고, 결과적으로 아주 좋은 작품이 나왔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음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