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신문】자기 과신은 피하고 어떤 일이든지 적극적으로 나서라. 겸허한 자세로 최선을 다하면 소귀의 목적이 달성될 듯. 애정은 친한 친구가 라이벌로 나타나니 마음고생이 심하겠다. 1·2·3월생 검정색은 피하고 푸른색으로 단장하라며 23일의 쥐띠 운세를 풀이하는 원추. 다음은 띠별 오늘의 운세다.

소띠는 마음과 행동은 일치시켜서 인내함이 필요함. 지나친 투자는 오히려 고전할 우려 있으니 신중을 기하라. 1·4·9월생 고통 받을 수니 음식조심. 서남쪽 행운이 있으니 방향을 찾아 안정 찾을 것. 애정은 진실된 사랑이라면 아낌없이 투자하라.

범띠는 지금은 혼자서 감당하기 힘든 상태이니 같은 길을 가는 사람끼리 일을 서로 나눠서 힘을 합쳐 본다면 득이 크겠다. ㅇ·ㅈ·ㅍ성씨에게 도움을 청하라. 쥐·토끼·말띠와 함께 하는 사람 혼자서 살림하는 격이니 속 좀 타겠다.

토끼띠는 지금까지도 참아왔으니 서두르지 말고 세심하게 대처하라. 그동안 어려웠던 일들이 조금씩 호조를 보일 듯. 3·5·12월생 남의 말에 귀 기울이지 마라 금전에 손실이 따른다. ㅅ·ㅇ·ㅂ성씨에게 답답함을 말할 것.

용띠는 의견충돌의 문제점은 대화로 타협함으로 해결점을 찾을 수 있으니 먼저 마음을 넓혀라. 요행을 바라는 것보다는 계획대로 차근차근 매진할 때니 변동보다는 현재 일에 과실을 기하고 매매는 손해가 따른다.

뱀띠는 열심히 해도 별로 실적이 없다고 생각 말고 장기적인 계획을 세워 추진함이 좋을 듯. 사소한 일로 부부간 지나친 자존심을 내세우다가는 큰 화근을 서로 자초 할 수 있으니 함께 참는 것이 상책이니 먼저 양보하라 직장은 길운.

말띠는 매사에 조심할 때이다. 먼 여행은 삼가고 근신하라. 인정에 끌리어서 난처한 지경에 처할 수 있다 투자하면 하는 만큼 이익도 크고 기분이 상쾌해지는구나. 2·8·12월생 애정으로 갈등이 있을 듯. 마음에 안정이 요구된다.

양띠는 일에 두서가 없으니 고달프기만 하다 언제나 조리 있게 풀어 나가라 뜻이 높고 정도가 지나치면 온갖 엉뚱한 일이 생기게 마련이다. 생각으로는 하늘을 나는 새도 떨어뜨릴 수 있으련만 지나친 욕심은 금물.

원숭이띠는 답답했던 일이 순조롭게 풀리겠다. 열심히 노력할 시기이다. 마음 속에 두고 있던 기발한 아이디어를 동원해서 최선을 다하라. 1·2·12월생 짜증나는 일이 많겠으나 점차 기분 전환되니 푸른색 계열의 옷을 입을 것.

닭띠는 혼자서는 무엇인가 부족한 상태이니 자존심을 꺾고 상대에게 도움을 청하라. 당신의 성실함에 좋은 성과 있을 듯. 쌍방의 가격 절충에 신경작전이 끝났으니 상품에 최선을 다해 납품하라. 1·3·5월생 검은색 피할 것.

개띠는 헛된 망상과 과욕이 곤경에 처하게 될 듯. 최선을 다하는 것만이 액운을 막는 길이며 모든 일을 순리대로 행하면 서서히 운이 올수다. 지나친 투기는 삼가고 아내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가져라.

돼지띠는 겉으로는 강해 보이지만 속마음이 여린 고로 손해를 보고도 말 못하고 당하기만 하는구나. 혼자서 애타는 마음 하늘이나 알뿐이다. 친구 따라 강남 가는 격 함께 시작한일 속만 태우고 있는 실정 그 누가 알까.

저작권자 © 의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