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영양제’로 부상…육체피로·신경통 등에 효과

【의회신문=곽홍희 기자】일동제약의 아로나민은 1963년 첫 선을 보인 이래 50년 넘게 ‘국민영양제’로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국내 종합비타민제 시장의 파워브랜드이다.

활성비타민B군을 기본바탕으로, 피로회복제 콘셉트의 아로나민골드, 항산화 및 피부관리에 좋은 아로나민씨플러스, 눈 영양제 아로나민아이, 고용량 활성비타민제 아로나민EX, 중장년층을 위한 아로나민실버 등 다섯 종류의 시리즈 제품으로 세분화하여 사용자의 건강상태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아로나민 시리즈의 메인브랜드인 아로나민골드는 활성비타민B군과 비타민C·E가 적절하게 들어있어 육체피로, 눈의 피로, 신경통, 근육통, 어깨결림 등에 효과가 있다.

아로나민골드에 함유된 비타민B군은 네 종류 모두 활성형 비타민으로, 일반 비타민에 비해 체내 흡수와 조직 이행이 잘되고 작용시간이 더 긴 것이 특징이다.

활성비타민B1(푸르설티아민), 활성비타민B2(리보플라빈부티레이트), 활성비타민B6(피리독살포스페이트), 활성비타민B12(히드록소코발라민)은 우리 몸의 에너지 생성과 대사, 신경의 작용 및 유지 등에 관여하여 육체피로와 체력저하를 개선하고 신경통·근육통·관절통(요통, 어깨결림) 등을 완화시킨다.

그밖에 아로나민골드의 성분 중 비타민C와 비타민E 등의 항산화 물질은 체조직의 항상성 및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의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