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상사 픽스딕스(www.pixdix.com)는 최근 국내외 유명 디카 브랜드 및 닌텐도, 전자사전, MP3, UMPC 등 각종 소형 IT기기와 디지털 액세서리를 한 곳에서 쇼핑할 수 있는 “카메라 & 디지털 세상” 픽스딕스 창원 더시티세븐점을 오픈했다.

픽스딕스는 국내외 디카 전 브랜드 및 포토프린터, 가방, 삼각대 등 관련 사진장비와 애플 아이맥, 아이팟, 전자사전, 내비게이션, MP3, PMP, 닌텐도DS / Wii와 같은 유명 디지털기기 일체를 한 곳에서 판매하는 신개념의 디지털기기 복합매장. 특히 이번 창원지역 쇼핑 중심지인 더시티세븐(The City 7 복합몰)에 입점하는 픽스딕스 더시티세븐점은 84.1㎡의 규모로 2층 CGV 영화관 출구쪽 W231호에 위치하고 있으며, 영화나 공연, 최신 IT기기 및 카메라 등에 관심많은 고객들이 방문해 제품을 직접 시연해 보고 구매하기에 최적이다.

픽스딕스 최홍수 사업부장은 “픽스딕스는 현재 전국적으로 약 25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전국 주요 거점을 중심으로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말하며, “고객이 언제든지 마음껏 제품을 시연해 보고 구매할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하는 등 항상 ‘고객지향적 마케팅’을 중시하여 국내 최고의 디지털 유통 리더로 나날이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창원 더시티세븐 2층에 위치한 픽스딕스 더시티세븐점은 이번 개점을 기념으로 오는 17일까지 DSLR 카메라, 컴팩트 카메라, 닌텐도 등 한정수량 특가판매를 실시한다. 매장 내에서는 방문 고객을 위한 무료 사진 촬영 이벤트를 진행하며, 선착순 500명에게 마우스패드를 무상 증정하는 등 다양한 사은 행사가 이어질 예정이다.

현재 창원 중심지역에 위치한 픽스딕스 창원 더시티세븐점과 LG베스트숍 창원 상남점 내에 입점되있는 픽스딕스 창원 상남점은, 지난해 개점한 픽스딕스 부산점(2호점)과 더불어 경남지역 전노선을 잇는 경남권 핵심 디지털 매장으로 부상할 전망이다.

픽스딕스 창원 더시티세븐점 사은행사 및 매장 위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pixdix.com 또는 대표번호 1544-2249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의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