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대표이사 사장 최휘영)의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은 글로벌 명작 MMORPG ‘반지의 제왕 온라인: 어둠의 제국, 앙그마르TM’(이하 ‘반지의 제왕 온라인’)(http://lotro.hangame.com)가 금일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하고, ‘반지의 제왕 온라인의 독특한 시스템을 알리는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하는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는 ‘반지의 제왕 온라인’의 독특한 게임 특성인 ▶몬스터 플레이(PvMP), ▶ 사실적인 그래픽, 그리고 ▶뮤직 연주 및 소셜 액션 등의 특색을 엿볼 수 있는 3종의 동영상이 공개된다.

이번 동영상은 지난 7월 31일, 용산 e-스포츠 센터에서 30여명의 유저들이 실제 게임을 플레이하는 가운데 촬영되었으며, 마이크로 사이트 외에도 포털, 케이블 TV, 지하철 내 PDP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돼 유저들로 하여금 중간계 세상에서의 ‘판타지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한게임은 ‘반지의 제왕 온라인’의 모든 유저들에게 20시간 동안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쿠폰을 각 1회씩 지급하며, 이와 더불어 신규가입 시 절대반지, 그래픽카드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NHN 신재명 코어게임 사업부장은 “‘반지의 제왕 온라인’의 탄탄한 컨텐츠와 깊이 있는 세계관, 그리고 기존 MMORPG와는 차별되는 독특한 게임특성을 보다 심도 있게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많은 유저들이 ‘반지의 제왕 온라인’의 독특하고 재미있는 게임성을 즐길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의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